본문 바로가기

인형공장_ⓕⓘⓖⓤⓡⓔ

'로마의 휴일' 오드리 헵번 바비

휴일을 맞아 영화 『로마의 휴일』 속의 모습을 본뜬 오드리 헵번 바비를 꺼내봤습니다. 인형만 있으면 외로우니 블루레이와 함께 전시해 보려고 합니다. 왼쪽은 Paramount Presents 시리즈의 #9번으로 출시된 북미판이고, 오른쪽은 일마존에서 구입한 콜렉터즈 에디션 일본판입니다.

 

『로마의 휴일』 오드리 헵번 바비의 패키지 배경에는 스페인 광장과 「트리니타 데이 몬티 성당」의 모습이 인쇄되어 있어서 젤라또를 사먹던 영화 속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합니다. 허리에 두 손을 올린 자세가 귀여우면서도 당차게 느껴집니다. 

 

고가의 피규어 만큼 정교한 묘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오드리 헵번의 얼굴과 흡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정말 안 비슷한 바비들도 많기 때문에 이 정도면 상당히 훌륭한 편입니다. 컬이 상당히 들어간 짧은 앞머리도 당연히 재현되었습니다.

 

흰색 블라우스와 베이지색 A라인 스커트는 화려한 장식은 없지만 스카프+샌들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로마의 휴일』 오드리 헵번 바비의 모델로 생각되는 오드리 헵번의 포즈가 인쇄되어 있으며 세계 아동구호를 위해 헌신한 내용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Paramount Presents 북미판 블루레이입니다. 아웃케이스가 접었다 폈다 하는 구조라서 펼치면 이렇게 긴 포스터가 됩니다.

 

 커버의 뒷면 이미지와 디스크 프린팅에는 영화 속의 여러 장면들이 사용되었습니다.

 

일본에서 출시된 콜렉터즈 에디션입니다. 아웃케이스가 책 표지같은 느낌을 주고, 커버 이미지도 세련된 디자인이라 소장가치가 높습니다.

 

초도한정판에는 부클릿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영화 제작에 얽힌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

 

스틸컷도 몇 장 실려 있습니다.

 

일본판 콜렉터즈 에디션의 디스크와 안내문입니다.

 

 오드리 헵번 바비는 『로마의 휴일』 외에도 『티파니에서 아침을』, 『사브리나』 등에서의 캐릭터로 출시되었습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티파니에서 아침을 (핑크 공주 패션)

 

사브리나

 

다음 포스팅은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티파니에서 아침을』 오드리 헵번 바비가 될 듯합니다^^